The smart Trick of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That No One is Discussing

시간의 구애 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꽤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한국 가라오케는 가격 비교가 무의미할 정도로 거의 모든 가라오케가 비슷비슷하니, 가격을 보고 찾아갈 메리트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다낭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비타민이 있던 가게여서 다시 그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있기도 해서

그럼 몇 분이 가라오케를 이용 하느냐에 따라서 최종 금액은 달라지겠습니다.

그 일이 더 퍼지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기 전에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오직 표(테이블)안의 내용만 복사가 가능합니다. 공유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오픈 전에 찍은 동영상이 있으니 동영상으로 판단해 보시면 될 듯….

호치민 오라오라병 말기 환자들을 read more 위한 집중치료실 호치민 중환자실을 오픈했습니다.

넘버원에는 짱부장이 있다……….. 라는 게 코로나를 호치민에서 이겨낸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다. 그래서 짱부장님이 손님이 많다. 그 어려운 시기를 같이 이겨낸 끈끈한 정이 있는 것이니……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